하다가 죽어요, 내 마음도 숙연해집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발기부전
하다가죽어요

발기부전은 아닌데, 삽입 후 조금 지나면 죽는 경우가 있습니다.

발기력이 괜찮을 때도 있지만 중간에 죽어버리는 경우도 심심찮게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본인은 이를 발기부전이라고 생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각하지 않는 게 아니라 모르는 척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발기부전은 극복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약 40% “중간에 죽은 경우 있다”, 20대도 20%

발기부전
하다가 죽음

‘중’간에 ‘죽’는다(줄여서 중즉, 제가 만듬) 중죽은 발기와 삽입이 가능하지만 관계 도중 조금씩 위축되는 발기부전입니다.

흔히 40대에 많이 발생하며 50대가 되면 50%가 이런 경험을 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중장년층에서 많이 나타나는 발기부전 유형이며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그 비율은 늘어납니다.

실제 20대 중에서도 약 20%가 이런 중죽 증상을 겪는 것으로 나타나며, 현대 사회로 들어서면서 업무 스트레스와 오랜시간 앉아 있는 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중죽은 발생하는 것일까요?

노화에 따른 신체적 원인이지만, 그 외에도 생활습관이나 다른 이유로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맥경화나 중풍이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관련 : 20~40대 남성 발기부전의 대표적 원인과 대책

결국 중죽은 조루가 되버린다?

관계 도중 발기력이 약해져 로맨틱한 분위기가 박살나버린 경험이 있는 사람은 이런 일이 또 일어날까하는 심리적 부담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면 바로 심인성 발기부전으로 인해 중죽을 유발하며 또 이런 경험이 지속되다보면 점점 더 집중하기 힘들어집니다.

이렇게 되면 무한 악의순환에 빠지게 되어 나오기 어려워집니다.

또한, 중죽을 몇 번 경험하다보면 조루증에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관련 : 조루란? 조루 원인 및 치료법

중간에 죽어서 또 민망한 상황이 발생하기 전에 빨리 사정해야 겠다는 조급한 마음을 품게 됩니다.

관계 중 더 빨리 해야되겠다는 마음으로 빨리 흥분되고 빨리 사정하게 되어 결국 조루증이 될 수 있습니다.

발기력이 큰 상태와 죽은 다음에의 상태가 자극을 받는 방식이 달라 결과적으로 조루증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발기부전
하다가 죽음

중죽으로 인한 여성의 실망?

남성이 관계 중 죽는 현상에 대해 파트너(여성)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한 설문조사결과가 있습니다.

여성의 70%는 깊은 실망과 불만을 드러냈습니다.

세대별로 보자면 젊은 여성일 수록 불만을 느끼는 비율이 높았습니다.

여성의 의견으로는, 피곤해서 그럴 수 있다와 스트레스 때문인 것 같다, 나이가 들어서 어쩔 수 없나보다 등이 있었습니다.

연령별 중죽 개선 및 대처하기

20~30대 초

젊을수록 관계에 집중하지 못하고 너무 긴장하여 성적 자극이 뇌에 잘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심인성 원인이나 향정신성 의약품 등의 약물부작용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심인성 원인인 경우에는 파트너와의 신뢰관계가 먼저 형성되고 관계에 익숙해지면 자연스럽게 극복됩니다.

이때 심한경우 발기부전 치료제의 도움을 받아더 좋으며, 치료제 덕분에 성공하게 된다면 그 자신감으로 인해 결국 나중에는 치료제 없이도 자연치유 됩니다.

만약 항우울제 같은 향정신성 약물을 복용하고부터 중죽이 발생한다면 약물의 부작용일 수 있으니,

의사와 상담하여 약의 종류를 변경하거나 용량을 조절하는 등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발기부전
하다가 죽음

30중후~40대

발기부전은 생활습관과 연관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흡연, 운동부족, 과음, 불규칙한 식습관 등이 원인이 되며, 이런 생활습관 자체를 개선해야 중죽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도입부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중죽은 동맥경화의 지표가 되기도 하니, 건강검진부터 받아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또한, 30대라면 업무 스트레스와 임신에 대한 압박감으로 발기력이 약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압박감으로 인한 중죽일 경우, 당장의 치료는 어렵기 때문에 발기부전 치료제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50대 이상

50대는 40대와 같이 생활습관과 관련이 있지만 노화의 영향도 큽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순발력, 근력, 지구력 등이 달리듯이 발기력도 떨어지는 것이 당연합니다.

하지만 노화 그 자체가 원인이라면 대부분의 경우 발기부전 치료제로 해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을 통해 치료제와 병행하여 효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중꺾마의 마음으로

결국 중간에 죽는 발기부전은 운동과 금연 그리고 식습관과 수면 시간 등의 조절을 통해 치료가 충분히 가능한 질환입니다.

마음만 먹으면 누구든지 바로 꼿꼿하게 지속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중간에 꺾이지 않는마음으로 중간에 죽지 않도록 중죽마가 되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마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