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도 유통기한이 있을까?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비아그라
비아그라유통기한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제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하기 전에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비아그라는 재앙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유효기간 확인 방법

비아그라 유효기간을 확인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비아그라가 들어있는 상자의 옆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아그라는 PTP 포장 상태로도 처방되기 때문에 곽상자로 처방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유통기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 시트의 상단에는 “EXP25.12″와 같은 인쇄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EXP”는 Expire의 약자로, 유통기간이 2025년 12월까지임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처방받은 비아그라의 알약 수에 따라 시트의 상단이 잘려나간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유효기간 인쇄를 확인할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약을 처방받고 받을 때 의료 기관에서 유통기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봉투 등에 유통기간을 기록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관련 : 술과 비아그라와의 관계 I 술과 함께 섭취해도 괜찮을까 I

비아그라의 보관 방법

비아그라를 PTP 시트에서 꺼내어 다른 용기에 보관하는 경우, 유효기간에 주의해야 합니다.

시트에서 꺼내 보관하면 약의 변질이 빨라질 수 있습니다.

시트에서 꺼낸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시트에서 꺼낸 후의 유효기간은 대략 1년 정도입니다.

개봉한 날짜를 잊지 않기 위해 용기에 개봉한 날짜를 메모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알약이 공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밀폐된 용기에 보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사용 기한이 지난 비아그라의 효과

비아그라뿐만 아니라, 유통기한이 지난 약은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아무리 아깝다고 느껴져도, 유통기간 지난 약은 예상한 효과를 얻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예기치 않은 건강 피해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비아그라를 복용할 때는 반드시 유통기간을 지키고 정확하게 복용해야 합니다.

만약 “비아그라를 복용하려고 했는데 유통기간이 지났다!”라고 생각되면, 어떻게 할지 고민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통기간이 지난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것은 피해야 하며, 인터넷 구매는 가짜 약의 위험을 수반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 비아그라를 건강한 사람이 복용하면? 효과와 리스크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