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 타는 남자들의 성기는 작다? 크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스포츠카
성기크기
남자고추
남자성기

콤플렉스

겉면이 화려하면 화려할수록 내면의 결핍이 있다.

스포츠카 운전하는 남성들이 음경 크기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이 연구는 스포츠카를 원하는 남성들이 자신의 성기 크기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밝혀 충격을 준다.

연구 개요

런던 글로벌 대학교의 과학자들은 200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 실험했다.

연구진은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성기 크기에 대한 직접적인 질문을 하지 않았다.

대신, 연구 목적을 숨기고 참가자들을 속여 그들의 기억력 테스트라는 명목 하에 실험을 진행했다.

출처 : 작은 음경과 스포츠카 - 심리적 연관성에 대한 증거

연구 방법

참가자들은 먼저 평균 음경 길이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받았다.

한 그룹은 평균 음경 길이가 18cm라고 들었고, 다른 그룹은 10cm라고 들었다.

실제 평균 음경 길이는 13cm이었다.

이 잘못된 정보를 받은 후, 참가자들에게 스포츠카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이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평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연구 결과

결과는 연구진의 가설을 뒷받침했다.

평균 음경 길이가 18cm라는 정보를 받은 남성들은 스포츠카에 대한 욕망이 더 컸다.

반면, 평균 길이가 10cm라는 정보를 받은 그룹에서는 스포츠카를 갖고 싶다는 응답이 상대적으로 적었다.

연구진은 음경 크기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참가자들의 자신감을 변화시켰다고 한다.

이에 따라 스포츠카 대한 욕구도 달라졌다고 한다.

자신의 음경이 평균보다 작다고 느껴질 때 스포츠카에 대한 욕망이 컸고, 자신의 음경 크기가 평균보다 크다고 느낄 때는 자신감을 갖게 되어 스포츠카에 대한 욕망을 덜 가졌다는 것이다.

음경의 크기와 자신감이 스포츠카에 대한 욕망의 연관관계를 밝혀낸 것이다.

결론

이 연구는 스포츠카를 원하는 남성들이 자신의 음경 크기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스포츠카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남성들이 자신감을 찾기 위해 외부의 물질적 요소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성기 크기에 대한 사회적 압박이 이러한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에서, 사회적 인식의 변화가 필요할 수도 있다.

이 연구로 남성들이 자신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물질적 대상에 의존하는 대신, 자기 자신을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함 의미하기도 한다.

이제 다음 번에 스포츠카를 원하거나 타고 있는 남성을 볼 때, 이 연구의 결과를 떠올려 보자.

남자들이 단순히 멋을 부리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내면적 불안감을 해소하려는 시도일 수도 있음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글 : 남성의 정력 향상 시키는 방법

Scroll to Top